버마 비단뱀 대 악어의 싸움, 사냥 동영상

2018. 9. 7. 01:09동물스토리

반응형

거대한 비단뱀의 악어 사냥 동영상, 동물들의 싸움

 

아메리카 정글에서 버마비단뱀과 악어가 만났습니다. 두 맹수가 서로 만났으니, 치열한 싸움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했답니다. 그런데 예상외로 버마비단뱀과 악어의 싸움은 매우 싱겁게 끝났지요.

 

거대한 체구를 가진 버마비단뱀이 덩치가 좀 작은 악어를 단번에 물어서, 제압해버렸답니다.

 

버마 비단뱀은 동남아시아에 많이 서식하는 거대한 크기의 뱀인데, 보통 인도 그물무늬비단뱀의 아종으로 알려져 있지요. 

버마 비단뱀도 그물무늬비단뱀처럼 세계에서 덩치가 무척 큰 뱀에 속하는데, 뱀중에서 크기가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대형뱀이지요.

 

버마 비단뱀은 성체가 되면, 몸길이 7m나 되며 몸무게도 100kg까지 나간답니다.

 

반면 미시시피악어는 엘리게이터과 속하는 중형급 악어이며, 북아메리카에 많이 서식하고 있는데, 성체가 되면 몸길이는 5m나 되며, 수컷의 몸무게는 230kg나 나가고, 암컷은 100kg 정도 나가는 악어랍니다.

 

그런데 북아메리카의 늪지대에서, 대형뱀인 버마 비단뱀이 미시시피악어를 발견하게 됩니다.

버마 비단뱀은 몹시 굶주려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늪지대에서 발견한 미시시피악어를 오직 먹이감으로만 생각한 것 같습니다.

 

 

이때 버마 비단뱀의 크기는 5m 정도로 매우 큰 편이었고, 미시시피악어는 덩치가 좀 작은 개체였답니다.

버마비단뱀은 미시시피악어가 근처에 올 때까지 수풀속에 숨어 기다렸다가, 미시시피악어가 가까이오자 잽싸게 몸을 날려 미시시피악어의 대가리를 물었답니다.

 

거대한 덩치에다가, 무는 힘이 엄청나게 쎈 버마비단뱀은 미시시피악어의 주둥이를 대뜸 물었답니다.

버마비단뱀의 주특기는 자신의 머리보다 다섯배나 큰 동물도 충분히 삼킬 수가 있다는 점이지요.

 

버마비단뱀은 윗턱과 아래턱을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비단뱀의 주둥이는 얼마든지 크게 늘어날 수 있답니다.

 

버마비단뱀

 

그런데 미시시피악어가 빠져나오려고 발버둥을 치지만, 버마비단뱀은 자신의 굵은 몸통으로 빠져나가려는 미시시피악어의 몸을 감아서 꽉 조여버립니다.

 

버마비단뱀의 몸통의 힘은 어마어마하게 쎕니다. 버마비단뱀이 몸통으로 사슴을 조이면, 사슴의 척추뼈가 부려져버린다고 합니다.

 

그렇게 완력이 쎈 버마비단뱀이 요동치는 미시시피악어의 몸을 감아서, 강력한 힘으로 악어가 의식을 잃을 때까지 쥐어짭니다.

미시시피악어의 반항이 약해지자, 버마비단뱀은 미시시피악어를 주둥이부터 삼켜버리기 시작합니다.

 

 

버마비단뱀은 덩치가 좀 작은 악어를 몸통으로 감아서 의식을 의식을 잃게 한 뒤, 머리부터 삼켜버렸답니다.

  이때 버마비단뱀에게 잡힌 미시시피악어는 암컷으로 덩치가 좀 작았기 때문에, 거대한 버마비단뱀을 상대로 싸움다운 싸움도 제대로 해보지 못하고, 그대로 물려서 잡아먹히게 되었답니다.

 

 

드디어 버마비단뱀은 미시시피악어를 통째로 삼켜버렸답니다. 미시시피악어는 머리부터 꼬리까지 모두 버마비단뱀의 윗속으로 빨려들어갔지요.

 

이렇게 버마비단뱀은 악어를 통째로 삼키고 나면, 소화하는 데에 며칠이 소요된답니다.

워낙 덩치가 큰 악어를 삼켰기 때문에, 소화를 하려면 여러날이 소요된답니다.

 

 

버마비단뱀이 무리를 하면서까지 이렇게 덩치가 큰 악어를 잡아먹는 것은, 이렇게 한번 먹으면, 몇 개월 동안 먹지않고도 견뎌낼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그런데 그 후에 놀라운 이변이 일어났답니다.

 

 

조금전까지만 해도 분명히 버마비단뱀이 악어를 꼬리까지 완전 삼켰지요. 그 악어를 완전 소화시키려면, 버마비단뱀은 자신의 몸을 좌우로 미끄러지면서 움직여주어야 합니다.

 

그런데 악어를 삼킨 버마비단뱀의 움직임 상태가 매우 둔합니다.

너무 큰 먹이감을 삼켜서 그런지, 버마비단뱀의 몸은 무척 버거워보입니다.

 

그리고 버마비단뱀의 윗속에 들어간 악어의 주둥이가 버마비단뱀의 몸통을 뚫고 나와버렸답니다.

놀랍게도 악어가 버마비단뱀의 몸통을 뚫고 나와버렸답니다.

 

 

버마비단뱀의 몸통이 갈라지면서, 먹이로 먹었던 악어의 주동이가 몸통밖으로 뚫고나온 겁니다.

 

 

먹이감이 되어 비단뱀의 윗속까지 들어갔던 악어가 너무 커서 그런지, 아니면 악어가 죽지않고 저항을 했는지, 분명히 악어는 버마비단뱀의 몸통을 뚫고 나왔습니다.

 

 

결국 악어를 단숨에 집어삼켰던 버마비단뱀은 너무 큰 탐욕을 부렸기 때문에, 자신의 몸통이 심하게 훼손된 채로 숨을 거두고야 말았답니다.

 

 

버마비단뱀의 미시시피악어 사냥 동영상

 

 

 

 

 

 

 

 

 

미시시피악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