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vs 독사뱀의 대결, 뱀잡아먹는 애완고양이, 동물들의 싸움 동영상

2020. 6. 6. 19:20동물스토리

반응형

고양이 대 뱀의 싸움, 뱀을 사냥하는 애완고양이, 동물싸움 동영상

 

벌판에서 고양이와 뱀이 만났습니다.

그런데 뱀은 머리가 삼각형인 것을 보니, 독사인 것으로 보입니다.

 

독사 대 고양이의 목숨을 건 한판대결이 벌어졌습니다고양이의 몸길이는 대략 24cm이며, 몸무게는 보통 4~5kg 정도 나갑니다.

 

들판에서 우연히 고양이와 뱀이 만났는데요. 고양이는 왠만헤서는 절대로 뱀을 그냥 보내주지 않는답니다.

고양이는 자기구역을 지키려는 영역욕심이 강한 동물이기 때문에, 자기 구역에 들어온 동물들은 가차없이 공격을 가하는 습성이 있답니다.

 

자기영역을 지키려는 욕구는 고양이 뿐만아니라, 사자, 호랑이, 표범 등 고양이과 동물의 공통된 습성이지요.

 

고양이는 자기구역에 들어온 다른 고양이에게도 가차없이 응징을 가하는 습성이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자기구역에 무단으로 들어온 뱀(독사)를 침입자로 간주하고, 곧바로 거쎈 응징을 가합니다.


 

고양이는 자기영역을 침범한 독사라고 할지라도, 반드시 공격해서 죽이거나, 내쫒아버리는 습성이 있습니다.

 

고양이의 구역으로 잘못 들어간 독사뱀 대 고양이의 목숨을 건 한판 승부가 벌어졌습니다. 과연 고양이 대 독사뱀의 대결에선 누가 승리를 거두게 될까요?

 

사실 고양이가 뱀보다는 덩치가 더 크고 힘이 더 쎄지만, 독사뱀한테 한번 물리기만 한다면, 고양이는 목숨을 잃고맙니다.

그러니까, 독사뱀이 고양이를 단 한번만이라도 문다면, 독이 온몸에 퍼져서 고양이는 그대로 즉사하고 마는 것이지요.

 

그런데, 고양이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훨씬 더 싸움을 잘하는 동물입니다.

사방이 탁 트인 넓은 공터에서, 드디어 고양이 대 뱀의 싸움이 벌어졌습니다.

 

뱀은 다가오는 고양이에게 단 방의 물기로 승부를 결정지으려고, 입을 크게 벌리고 고양이를 노려보았지요.

고양이는 뱀의 주위를 돌면서, 공격할 타이밍을 노리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뱀에게 다가가자, 독사뱀은 고양이를 물려고 주둥이를 내뻗었지요. 그러자 고양이는 재빨리 피하면서 동시에 독사뱀의 머리를 오른발로 세차게 강타했습니다.

 


그리고 또다시 독사뱀이 물려고 주둥이를 내뻗자, 고양이는 자신의 왼쪽발로 뱀의 주둥이를 강하게 때렸답니다.

 

고양이는 생각보다 굉장히 빠르고 민첩했답니다. 독사뱀이 여러번 민첩하게 주둥이를 뻗어서 고양이를 물려고했지만, 고양이는 재빠르게 피해서 결코 물리지 않았답니다.

 

뱀은 고양이가 다가오면 물려고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상황에서, 고양이는 뱀을 공격하기 위해서 다시 다가가는데요.

고양이로서도 독사뱀에게 한방 물리면, 생명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대단히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다시 다가가서, 잽싸게 왼발로 뱀의 대가리를 세차게 가격했어요.

그리고 연이어서 고양이는 왼발로 뱀의 머리를 세게 가격했고, 또다시 왼발로 뱀의 머리를 가격했습니다.

 

독사뱀은 고양이가 다가올 때마다 물려고 주둥이를 내뻗었지만, 고양이가 얼마나 빠른지, 단 한번도 뱀에게 물리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잠시 고양이는 휴식을 취한 후, 다시 뱀에게 다가와서 왼발로 뱀의 머리를 타격했답니다.

고양이가 왼발로 공격을 많이 하는 것을 보니까, 이 고양이는 왼손잡이 같습니다.

 

고양이의 전법은 이런 것 같습니다. 고양이는 압발로 뱀의 대가리를 여러번 집중적으로 타격해서, 뱀에게 치명상을 입게 한 후, 마지막으로 물기 한방으로 승부를 끝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 후에도, 고양이는 왼발로 세 번, 오른발로 세 번 뱀의 머리를 타격해서 독사뱀에게 큰 데미지를 입힙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압발로 12번이나 더 뱀의 대가리를 타격하니까, 드디어 독사뱀은 큰 충격을 받고 몸이 축 늘러져버립니다.

그리고 뱀은 더이상 고양이를 공격하지 못하는 그로키상태가 되어버렸지요.

 



 


고양이는 오직 압발치기 공격만으로 독사뱀을 녹아웃시켜 버렸답니다.

고양이의 압발치기 타격으로 큰 충격을 받아 더 이상 공격을 못하는 뱀의 머리를 고양이는 잽싸게 물어서 숨통을 끊어놓았답니다.


6분 정도 걸렸던 고양이 대 독사뱀의 싸움에서, 고양이는 한번도 독사뱀에게 물리지 않았고, 오로지 타격만으로 독사뱀을 KO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독사뱀을 KO시킨 고양이는 살쾡이나 야생고양이가 아닌, 사람이 키우는 애완고양이라고 합니다.

 

우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애완고양이가 이렇게 용감하고, 싸움을 잘할 줄은 몰랐습니다!

 맹독을 가진 독사를 상대로 해서 고양이는 한치의 두려움이나 물러섬없이 용감하게 싸워서, 6분 만에 독사뱀을 쓰러뜨렸습니다.

 

평소에는 앙증맞고 애교를 잘 떠는 귀염둥이 애완고양이인 줄 알았는데, 놀랍게도 치명적인 독사뱀을 상대로 도망치지않고 끝까지 싸워서 승리를 거둔 용감한 고양이에게 무한한 박수갈채를 보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뱀과 싸워서 이긴 고양이는 승리의 세레머니로 그 뱀을 잡아먹는다고 합니다.

 


고양이 대 독사뱀의 싸움 동영상

 







 

고양이 vs 까치살모사의 대결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