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태미인 이블린의 실물 얼굴공개 사진과 프로필, 승무원룩북 논란

2022. 3. 21. 22:27연예인 핫이슈

반응형

뒤태미인 이블린의 실물 얼굴공개 사진과 프로필, 승무원룩북

뒤태미인 유튜버로 인기를 끌고있는 이블린이 다시 활동을 시작하면서 화제의 중심인물이 되고있는데요.

룩북영상으로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이블린은 승무원복장 룩북영상으로 뜨거운 논쟁을 불러일으켰었죠.

뒤태미인 이블린은 작년 12월 2일 ‘승무원 룩북 / 항공사 유니폼’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올렸다가 큰 논란을 일으켰답니다.

이 영상에서 이블린은 속옷차림으로 나와 특정 항공사 승무원을 연상시키는 승무원복장을 차례로 갈아입으면서, 섹시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이 영상이 대한항공 여성승무원 유니폼과 유사한 복장을 착용함으로써, 대한항공 승무원을 성 상품화하고, 인격권을 침해했다는 이유로, 대한항공측으로부터 강력한 법적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경고를 받았고,

결국 대한항공이 해당 동영상 게시금지 가처분신청을 내는 등 법적 분쟁으로 비화되었답니다.

특히 대한항공 여승무원들은 ‘여성을 성상품화하는 영상을 올린 건 그 여자인데, 온갖 성적희롱은 우리회사 승무원들이 다 받고있다’고 주장하면서,

‘승무원 룩북영상’을 올린 이블린을 심하게 질타했고, 해당 영상을 내릴 것을 강력히 요구했답니다.

하지만, 뒤태미인 이블린은 ‘해당영상의 승무원복장은 대한항공 승무원복장과 형태만 비슷할 뿐, 옷감의 원단이나 디자인이 다르다’고 반박하면서, 해당 동영상을 내리지않고 계속 게시했답니다.

결국 2개월 간 진행된 치열한 법적공방 끝에 법원은 ‘해당동영상을 비공개하라!’는 내용의 화해권고를 내렸고, 끝까지 버텼던 이블린은 법원의 결정에 따라 해당 동영상을 내리면서 사건이 일단락되었지요.

법원에서는 대한항공이 제기한 동영상 게시금지 가처분 신청에 대해 불법행위가 맞다, 아니다를 판단한 게 아니라, 이블린에게 해당 영상을 비공개할 것을 권고하는 등 양측이 ‘서로 양보해서 화해하라’는 화해권고를 내린 것이랍니다.

이블린측은 표현의 자유를 억압한다는 주장을 펼치면서도 사건이 더이상 확대되는 것을 원치않았기에, 해당 영상을 내리면서, 법원의 권고결정을 수용하면서 사건이 일단락되었지요.

이렇게 ‘승무원 룩북영상 사건’이 일단락되고 난 후에, 이블린은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채널에 ‘승무원룩북 영상 댓글모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답니다.

이 영상에서는 뒤태미인 이블린을 응원하는 내용의 댓글들이 수없이 많이 들어있었는데요. 아래가 이블린 룩북영상에 달린 수많은 네티즌들의 응원의 메시지 댓글들입니다.

‘패미스트들이 아무 이상도 없고, 매우 정상적이며 예쁜 여성이 나오는 영상을 질투하면서 불편해한다’ ‘너무 유명해져서 불편한 분들이 견제했다는 영상이 이겁니까?’

‘이게 그 유명한 룩북언니에요? 기사엔 얼굴이 안보여서 이렇게 직접 찾아왔어요. 정말 이쁘시다, 이쁘신 여자가 시기와 질투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걸 다시한번 실감! 이런 이쁜 여자는 국가차원에서 경호해줘도 모자랄 판에!’

‘언니, 너무 목소리도 좋고, 몸매도 예뻐요! 저도 언니처럼 되기 위해서 운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시기, 질투할 만하네! 본인들을 죽기 전까지 이렇게 이쁠 수가 없거든!’

‘쿵쾅이들이 왜 난리치는지 알겠다! 부러우면, 니들도 더욱 피나는 노력해라! 집에서 치킨이나 뜯으며 불편해하지 말고!’

‘페미님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유튜버 알게됐어요! 앞으로도 불편한 거 있으시면 꼭 공론화해주셨으면 합니다!’

‘한국여성들의 예쁜 여자에 대한 질투심은 정말 역대급인 듯, 이 영상기사 뜬 것들 기자프로필도 죄다 여자더라! 한국여성분들, 같은 여자끼리 응원해주고 서로 도우며 살아야죠! 그게 페미니즘 아니에요? 이쁜여자를 끌어내리는 게 페미니즘인가요?’

등등 수많은 댓글들이 달렸고, 이블린을 응원하는 내용의 댓글들이 대부분이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블린은 비공개된 승무원 룩북영상의 댓글들을 대부분 다 보았고, 그 댓글들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고, 댓글의 숫자가 만 개가 넘어서 도저히 다 영상에 담을 수가 없어서, 댓글 중 일부만 모으고 골라서 ‘승무원 룩북 영상 댓글 모음’을 만들었다고 밝혔답니다.

네티즌들은 이블린의 승무원 룩북영상에 대한 대한항공 승무원들의 법적다툼은 결국 자신들보다 얼굴도 더 예쁘고 몸매도 더 아름다운 이블린에 대한 질투와 시기심 때문에 발생한 해프닝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즉, 얼굴과 몸매, 목소리 등 모든 요소들이 너무나도 완벽하게 예쁜 이블린의 미모에 대한 질투심 때문에, 죄없는 이블린을 음해하고 중상모략하기 위해 저열한 법적분쟁까지 벌였다고 네티즌들은 판단하고 있는 것입니다.

대한항공 승무원들은 자신들이 갖고있지 못한 이블린의 넘사벽 미모와 환상적인 몸매가 질투 나고 시기심이 들어서, 그같이 말도 안돼는 법적투쟁까지 벌이게 되었다는 것이지요.

사실, 이블린과 대한항공측의 법적분쟁이 벌어졌을 때, 단지 특정항공사와 유사한 승무원복장을 입었다는 이유만으로 법적으로 처벌할 근거가 없고, 민사상 책임 또한 물을 수 없다는 것이 대다수 법률가들의 중론이라고 합니다.

한 여자유튜버가 특정항공사의 유니폼과 비슷한 형태의 유니폼을 착용했다는 이유만으로 법적인 처벌을 한다는 것은,

우리의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손상시키 것이며, 헌법상 보장된 표현의 자유와 언론출판의 자유를 심각하게 침해하는 것이라고 지적할 수 있답니다.

우리가 사는 대한민국은 헌법에도 규정되어 있듯이, 개인의 언론출판의 자유를 최대한으로 보장하고, 아울러 개인이 자유롭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있는 자유민주주의사회가 아닙니까?

만일 한 여자유튜버가 특정항공사 승무원과 유사한 복장을 착용했다는 이유만으로 법적인 처벌을 한다는 것은, 헌법에 보장된 개인의 표현의 자유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것으로,

이것은 과거 히틀러나 스탈린이 통치하는 전체주의적국가에서나 있을 법한 포악한 횡포이며, 자유민주주의를 포기하는 아주 위험한 발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 젊은 여자유튜버가 대중들에게 예쁨 받기 위해서, 예쁜 유니폼 입고나오는 이 정도의 표현의 자유는 보장해줄 수 있어야, 우리사회가 진정한 자유민주주의국가, 그리고 성숙한 민주주의사회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이번 ‘승무원복장 룩북영상 사건’은 누가 뭐래도 권력과 돈을 한손에 거머쥔 우리나라 굴지의 대기업이 힘없는 여자유튜버 위에 군림하면서 탄압하는 갑질의 행동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 정도의 표현의 자유를 보장해 주지않고 억압을 한다면, 우리사회는 개인의 표현의 자유는 일도 없고, 오직 국민들에게 획일적인 명령과 통제만 일삼는 북한이나 중국 같은 독재국가로 전락하고 마는 겁니다.

물론, 이번 이블린의 승무원복장 코디 동영상 논란은 커뮤니티 사이에서 남초와 여초간에 서로 반응이 엇갈리면서, 치열한 찬반논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블린의 승무원복장 룩북 영상이 크게 화제가 되면서, 해당 동영상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고, 해당 유튜브 영상의 조회수가 570만이 넘어서는 등 이블린과 그녀의 영상이 크게 유명해졌습니다.

대한항공측의 항의와 법적공방이 오히려 이블린과 그녀의 동영상을 홍보해주는 엄청난 홍보효과를 일으켰고, 이로인해 이블린은 구독자수와 조회수가 두 배 이상 상승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 이블린 프로필

이블린의 간단한 프로필을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죠, 이블린은 168cm의 키와 52kg의 몸무게를 지닌 이블린은 아직 30이 안된 20대 후반의 나이라고 하며, 몸매 사이즈는 32-22-38로 황금비율의 아름다운 몸매를 지닌 평범한 대한민국 여성입니다.

이블린은 속옷차림으로 여러종류의 옷으로 갈아입는 내용의 룩북영상을 콘텐츠로 제작해 올리는 미녀유튜버입니다.

이블린은 작년 7월 유튜브채널을 처음 개설했는데, 8개월이 지난 현재 38만명의 구독자를 지닌 인기유튜버가 되었답니다.

이블린은 유튜브를 개설한 지 1년도 안된 시점에서 엄청나게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유튜버로 급성장했는데요.

개설한 지 1년도 안된 시점에서 38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했다고 하니, 이블린이 이룬 성과는 보통의 유튜버들로서는 꿈도 꿀 수 없는 엄청난 성과를 이룩한 것인데요.

커다란 눈동자와 오똑한 콧날, 작고 갸롬한 조각같은 얼굴, 날씬하면서도 환상적인 몸매를 보유하고 있는 이블린은 청순한 미모와 농염미 넘치는 성적매력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어서, 이처럼 수많은 남성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이블린의 채널에는 보통의 동영상이 평균 30~40만 이상의 조회수를 자랑하며, 인기있는 동영상들은 120만에서 422만까지 조회수를 올리고 있을 정도로 그녀의 동영상은 유튜브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이블린은 룩북 동영상을 만들게 된 계기를 다음과 같이 밝혔답니다.

‘저는 지금까지 아주 조신하게 살아왔어요. 그렇지만 어느순간 제안에 있는 끼를 발견했고, 제안에 있는 끼를 숨기면서 살생각을 하니,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이젠 제 안에 있는 끼를 마음껏 발산하면서 살고싶어요!’

‘룩북을 촬영할 때, 몸매를 가꿀 때, 당당하게 워킹할 때, 가장 행복한 제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고, 제 안에 있는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컨텐츠를 만들고 싶었고, 많은분들이 저의 영상을 보면서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어요!’

즉, 이블린은 오랫동안 조신하게 살아왔고, 자신의 끼와 욕망을 억제하면서 살아왔지만, 이제는 대변신을 시도해서 자기 안에 들어있는 자신만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면서 살고 싶어서, 룩북 동영상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블린은 여자유튜버 중에서도 상당히 청순가련형의 미모와 조각같이 날씬한 몸매로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발산하고 있어서, 수많은 남성팬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는 이색적인 매력을 지닌 미모의 유튜버입니다.

매일같이 수많은 남성들이 그녀의 청순한 매력과 농염미 넘치는 성적매력을 맛보기 위해서 그녀의 유튜브채널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 이블린 실물얼굴 공개

그런데, 최근 이블린의 유튜브채널에서 대반전이 일어났답니다.

이블린은 지금까지 총 50개 정도의 유튜브 동영상을 올렸는데, 그녀는 항상 마스크를 쓴 채로 나와서 자신의 얼굴의 반을 가린 채, 눈만 보여준 채로 촬영을 해왔답니다.

그래서, 그 누구도 이블린의 얼굴전체를 본 사람이 없었고, 단지 그녀의 얼굴이 어떻게 생겼을 거라고 마음속으로만 상상해왔답니다.

그런데, 하루전 이블린은 자신의 얼굴을 전격 공개한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답니다.

여태까지 50개가 넘는 동영상을 올렸지만, 모든 동영상이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나와서 얼굴 없는 미녀라고 불렸던 이블린이었는데요.

3월 20일날 마침내 이블린은 난생 처음으로 마스크를 벗은 채 자신의 얼굴을 공개한 영상을 올리는 대이벤트를 벌였고, 난생 처음 그녀의 얼굴전체를 목격하게된 많은 네티즌들은 엄청난 황홀경과 환희를 맛보았답니다.

공개된 그녀의 얼굴은 커다란 눈망울에 잘 어울릴 정도로 오똑 솟은 콧날과 가지런한 입술을 보유하고 있었고, 우리가 기대한 것만큼 단아하고 예뻐서 우리의 기대감을 저버리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이렇게 얼굴을 공개한 동영상이 하루만에 다시 비공개로 처리되어서, 더 이상 그녀의 얼굴을 볼 수 없게 되었지요.

그렇지만, 그녀의 얼굴공개 동영상을 제가 잽싸ㅑ게 다운받아놓았기에, 그녀의 실물얼굴을 캡처해서 여기에 올릴 수가 있었답니다.

아래가 이번에 공개된 이블린의 실물 얼굴입니다. 우리가 상상했던 것만큼 단아하고 예쁜 얼굴이지요!

이블린은 최근에 올린 영상에서, ‘여성스럽다는 말은 여성이 들을 수 있는 최고의 칭찬이라고 생각한다. 여성스럽다, 섹시하다, 아름답다, 예쁘다, 매력있다 등등 이런 칭찬을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으며 할 수 있고, 이러한 매력을 자유롭게 보일 수 있는 정상적인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답니다.

겉으로만 점잖은 척하면서, 남이 안보는 뒷구멍으로는 온갖 파렴치하고 못된 퇴폐적인 행동을 서슴치않는 이율배반적이고 위선적인 행동을 하는 기성세대에게 커밍아웃해서 차라리 솔직하고 당당하게 살라는 그녀의 양심어린 외침에 귀기울이는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